임영웅, 주제 파악 완료! "늘 기적을 만들어 주는 영웅시대" 앙콘 소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07 13:46
임영웅콘서트

▲가수 임영웅이 공식팬카페를 통해 내년 진행되는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감을 전했다.임영웅 공식 SNS

가수 임영웅이 2023 전국 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성료 소감과 함께 내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앙코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7일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글을 올려 앙코르 콘서트 소감을 전했다. 그는 "여러분들을 콘서트에서 만나 뵐 생각에 설레며 준비하던 게 진짜 진짜 어제 같은데 벌써 서울 콘서트 6회를 끝내고 대구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네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제가 보낸 시그널이 좀 약했는지, 다들 예상치 못하신 것 같은데요~드디어 제가 주제 파악을 살짝 해보았습니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무려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여러분들과 신나게 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축구하는 거 아니구요 제 본업이요 ㅋ)"라고 앙코를 콘서트 소식을 재차 알렸다.

임영웅22.jpg

또한 "저도 상암 공개 영상을 여러분들과 보려고 안 보고 있었는데, 너무나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었어요. 제가 처음 등장할 때보다 더 큰 괴성(?)으로 환호해 주시는 모습에 정말 벅차고, 행복해서 미친 듯 소리 지르고 싶었으나 바로 나가서 노래해야 하니 참았습니다"라고 팬들로 인해 벅찬 감동을 느꼈음을 고백했다.

임영웅은 "여러분~ 행복하시죠? 저도 너무 행복합니다! 지금 당장 남은 콘서트만 해도 아직 설레는데ㅎㅎ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도 갈 것 같아요. 늘 기적을 만들어 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팬을 향한 애정을 전했다.

또한 팬들을 초대해 가을 운동회를 해보고 싶다며 "여러분들이 워낙 크시니 수용할 수 있는 일반인 축구장이 없더라구요… 얼마나 오실지 예상도 안 되고 해서 큰 축구장 빌려주실 분 급구합니다! ㅋㅋ (그래도 언제 갑자기 시그널 보낼지 모름)"라고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임영웅은 "여러분! 날이 점점 추워집니다! 일교차가 심하니 꼭 겉옷 잘 챙겨 다니세요.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운동 꼭 하시구요~! 나건내챙은 계속하셔야 합니다! 아시겠죠? 기적 그 자체 영웅시대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오늘도 건행"이라고 마지막까지 팬들의 건강을 챙기는 세심한 매력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지난 10월 27~29일, 11월 3~5일 총 6회 동안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6일간 약 8만 4천 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성황리에 서울 공연을 마친 임영웅은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을 순회하며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한편, 임영웅은 서울 공연의 마지막 날인 지난 5일 앙코르 콘서트 계획을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의 앙코르 콘서트는 2024년 5월 25일~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