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만원 경품 쏜다"…갤러리아 ‘블랙갤러리아데이’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14 14:46

15~17일 전점 및 온라인몰서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





갤러리아 '블랙갤러리아데이'

▲갤러리아 ‘블랙갤러리아데이’ 행사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전 지점과 온라인몰에서 패션·라이프스타일·식음(F&B) 전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장 주목받는 이벤트는 ‘도어락 이벤트’다. 각 지점별로 도어락 이벤트 부스를 설치해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도어락 5자리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춘 고객은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 5000만원, 줄을 서지 않는 파이브가이즈 프리패스 5000만원 금액권 중 한 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당첨자 한 명 발생시 행사는 종료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지점에서는 일정 구매금액 조건 하에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 와의 협업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스포츠 위크 프로모션으로는 총 25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여 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등 각 지점별 스포츠위크 프로모션(명품관 제외)이 진행된다. 특히 광교와 진주 나이키 매장에서는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리빙 프로모션으로는 삼성전자, LG 등이 참여, 홈리빙 상품군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50만원 캐쉬백, 상품권 증정 등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전 지점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디저트, 와인 등 다양한 F&B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대표적으로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그릭 요거트 브랜드 ‘요즘’ 팝업을 선보여 크리스마스 한정판 디저트 무료 시식과 스노우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넛 브랜드 ‘노티드’에선 푸드트럭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틴케이스카라멜 테니스볼파우치 등 노티드 한정 굿즈를 증정한다.
pr9028@ekn.kr

서예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