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덕분에 암 조기 발견”..‘건행’ 외친 임영웅, ‘영웅시대’ 건강 지킴이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14 16:40
임영웅 스페이스

▲임영웅이 건강검진 독려가 한 팬의 건강을 지켰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을 외쳐온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의 건강을 지켰다.

지난 1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스페이스 IM HERO TOUR(아임 히어로 투어) 2023 in 서울’ 영상이 공개됐다.

‘임영웅의 스페이스’는 전국투어 콘서트 현장에서 받은 영웅시대(팬덤명)의 다양한 사연을 임영웅이 소개하고 소통하는 코너다.

서울 공연 ‘임영웅의 스페이스’에서 한 팬은 "영웅씨 덕분에 암 조기 진단 받고 치료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연자는 "대장내시경은 먹는 약물이 너무 역겹고 힘들어 매번 피하고 안 했는데 이번에는 영웅씨가 건강 검진하라고 해서 받았다"며 "덕분에 초기 단계 암 진단받고 치료 마쳤다. 감사하다"라고 사연을 전했고, 임영웅은 "정말 다행이다. 암이 초기에 발견돼 치료가 됐다는 게"라면서 사연의 주인공을 찾았다. 사연자를 직접 확인한 임영웅은 "건강하시죠? 건행!"이라며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또한 임영웅 덕분에 둘째를 갖게 됐고 얼마 전 돌이 지났다는 영웅시대의 사연, 스페인에서 온 스페인 팬의 사연, 같은 팬마저 감동시킨 영웅시대의 사연 등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사연이 쏟아졌다. 임영웅은 사연들을 소중히 읽고 진심을 담아 반응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임영웅은 "사연을 읽는 게 아니라 사랑을 읽는다라는 표현을 하고 싶다"고 전해 영웅시대에게 뭉클한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진행했다. 대전, 광주, 고양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내년 5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한편, 오늘(14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고양 공연 예매가 시작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