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BT21 골드 에디션’ 출시기념 단독 팝업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15 11:32
신세계 센텀시티, ‘BT21 골드 에디션’ 출시기념 단독 팝업

▲BT21 팝업 포스터

[부산=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신세계 센텀시티가 캐릭터 라이선스 전문 대행사 팝쎈토이에서 선보인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의 골드주화, 골드바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선보인다.

15일 백화점에 따르면 기존 캐릭터 굿즈와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이번 ‘BT21 골드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BT21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헤라몬드의 전문 기술을 접목해 기획 제작한 ‘9999 gold(순도 99.99%)’ 상품이다.

최근 안전자산인 ‘골드’를 구매하는 연령층이 점점 더 젊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액 골드 상품에 대한 높은 선호도와 디자인을 중시하는 MZ 세대의 취향에 맞춰 본 행사를 기획했다.

캐릭터IP를 입힌 골드 굿즈가 젊은 세대 소통의 소재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BT21 골드 에디션’ 출시를 통해 더욱 고객과 친근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겠다는 입장이다.

한편, ‘BT21 골드 에디션’은 백화점 1층 센텀광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emin3824@ekn.kr

강세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