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고급 초콜릿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22 10:13

디저트 초콜릿 가나 상위 브랜드…정체성 강화

사진1_프리미엄 가나 시리즈 연출컷

▲22일 롯데웰푸드가 출시한 초콜릿 브랜드 ‘가나’의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 사진=롯데웰푸드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롯데웰푸드가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의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가나는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엄선된 원료를 전문 쇼콜라티에가 황금 비율로 조합해 골든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 등이다.

제품별로 카카오 함량 49%의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는 판 형태 초콜릿으로, 리얼 카카오버터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패키지도 금빛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는 호주산 마카다미아를 사용한 볼 형태 초콜릿으로 고급 견과류인 마카다미아를 사용해 눈길을 끌며,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밀트&오트, 헤이즐넛 2종)는 생 초콜릿 또는 파베 초콜릿으로 알려진 고급 초콜릿 디저트로 수제 방식을 통해 전문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녹였다고 회사는 말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를 통해 더 깊고 진한 디저트 가나를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