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혜경 김포시 복지국장(왼쪽 두번째) 11일 민원콜센터 현장행정 진행. 사진제공=김포시 |
김포시 민원콜센터는 900여개 상담DB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친절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스템을 통한 전 부서 업무공유, 업무담당 공무원 방문교육, 상담사 CS교육 등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전화상담을 제공한다. 올해 상반기에는 시민편의 증진과 민원처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하는 챗봇 시스템을 도입, 서비스할 예정이다.
▲진혜경 김포시 복지국장 11일 민원콜센터 현장행정 진행. 사진제공=김포시 |
한편 김포시 민원콜센터는 상담사 15명이 평일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민원상담 전화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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