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영북면 평화경제특구 지정 노력"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25 22:27
포천시 25일 영북면 공감소통간담회 개최

▲포천시 25일 영북면 공감소통간담회 개최. 사진제공=포천시

[포천=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은 25일 영북교육문화센터 1층에서 영북면 주민과 함께 공감소통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공감소통 간담회는 ‘소통과 신뢰의 시민중심’이란 자세 아래 백영현 포천시장이 주민 현장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한 포천시 대표적인 소통창구다.

이번 간담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김성남-윤충식 경기도의원, 서과석 포천시의회 의장 등 포천시의원, 강효진 자치행정국장 등 간부공무원이 참석했다.

백영현 포천시장

▲백영현 포천시장. 사진제공=포천시

영북면에선 포천경찰서 유경곤 영북지구대장 등 기관장, 박금석 노인회장, 박명희 이장협의회장 등 영북면 단체장, 영북면 각 리 이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시장 인사말, 영북면장의 2023년 주요 성과와 2024년 주요 계획 및 핵심 현안사업 보고, 미래중심도시추진단장의 포천시 주요 역점사업 보고, 주민 건의사항 청취와 이에 대한 답변 순으로 진행됐다.

영북면 주민은 간담회에서 △경로당 노후건물 보수 △농기계 대여 확대 △인도 설치 △주차문제 해결 △농로 포장 △버스정류장 설치 등을 건의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포천시 25일 영북면 공감소통간담회 개최

▲포천시 25일 영북면 공감소통간담회 개최. 사진제공=포천시

백영현 시장은 이에 대해 "오늘 나온 소중한 의견과 제안은 포천발전을 위한 기반이다. 행동하고 실천하는 무실역행 자세로 건의사항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성과로 증명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영북면은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아름다운 도시"라며 "이런 관광자원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주민 여러분과 힘을 모아 한탄강 평화경제특구 지정을 위해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