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한끗차이’ MC 합류! 박지선·홍진경·장성규와 입담 대결 예고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29 12:03
0129_한끗차이 (1)

▲가수 이찬원이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에 MC로 출연한다.E채널

이찬원이 ‘한끗차이’에 MC로 합류한다.

오는 2월 28일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이하 ‘한끗차이’)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인간 본성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한 끗 차이로 삶이 완전히 뒤바뀔 수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그 본성 활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한끗차이’는 앞서 실루엣과 본성 키워드로 MC들을 공개해왔다. ‘겉냉속촉 분석소녀’ 박지선, ‘마이웨이 모험가’ 홍진경, ‘신중한 파수꾼’ 장성규이 이어 공개된 MC 군단의 마지막 퍼즐은 ‘순수한 야망가’ 이찬원으로 밝혀졌다.

이찬원은 본업인 노래부터 재치 있는 입담, 친근한 매력까지 갖춘 올라운더 엔터테이너다. 특히 귀여운 외모와 구수한 가창력으로 아이돌 못지않은 팬덤을 보유한 대표 트로트 스타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센스 있는 입담으로 맛깔스런 진행을 해온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편스토랑’ 등을 통해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예능계 블루칩임을 인정 받았다.

한편, ‘한끗차이’는 박지선, 홍진경, 장성규, 이찬원의 거침없는 입담 대결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이찬원이 홍진경, 장성규와의 동반 출연을 매우 반겼다는 섭외 비하인드가 전해진 가운데 특히 박지선 교수는 "우리 엄마 휴대전화에 이찬원 전용 어플만 네 개 깔려있더라", "엄마는 새벽 4시까지 이찬원 영상 모니터하는 열혈 팬"이라며 "효심으로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제작진에게 밝혀와, 네 명의 MC가 보여줄 환상적인 티키타카에 더욱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오는 2월 28일 저녁 8시 40분 방송.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