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비, 13일 ‘코쿤 G7’ 주니어카시트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06 17:13

안동=에너지경제 ㅜ정재우 기자. 유아 카시트 전문 브랜드 토드비가 오는 13일 신제품 '코쿤 G7' 주니어카시트를 론칭한다.




토드비, 13일 '코쿤 G7' 주니어카시트 론칭

▲토드비가 13일 '코쿤 G7' 주니어카시트를 론칭 했다.(제공-토드비)

코쿤 G7 주니어카시트는 토드비의 인기 상품인 '그랜드코쿤 주니어 카시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개발됐으며, 기존 제품의 사용 후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개선된 리뉴얼 제품이다.


코쿤 G7 주니어카시트는 시트 및 헤드레스트 부분에 프리미엄 고밀도 메모리폼을 도입해 안전성과 편안성을 강화했으며, 부스터 카시트 사용 시에는 엔케이스 커버를 추가해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전체 소재를 메쉬 소재로 사용해 아이들이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코쿤 G7는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추어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국제표준화 기구 ISO의 기준에 따라 마련된 ISOFIX 고정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히든 컵홀더 기능은 유지하고 디자인적으로는 소프트 우드, 실버 샌드, 나이트 블랙 컬러로 토드비만의 차별화된 색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토드비의 관계자는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위해 더 안전하고 편안한 카시트를 지속적으로 연구할 계획"이라며 “코쿤 G7 주니어카시트 출시에 앞서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토드비는 오는 13일 네이버 토드비 공식몰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Hmall, 롯데온,보리보리몰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