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요리실력도 수준급..“여태까지 먹은 떡국 중 최고”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09 09:26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새해와 설 연휴 맞이 콘텐츠를 8일 공개했다.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요리실력을 뽐내며 설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에 새해와 설 연휴를 맞아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떡국을 만드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팬들을 향해 반갑게 인사를 건넨 임영웅은 “떡국을 너무 좋아한다. (직접) 만들어 먹으면 무슨 맛이 날지 요리해보겠다"며 깔끔하게 손부터 씻고 본격적으로 떡국 만들기를 시작했다.



그는 “2023년도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다"며 작년을 회상했다. 이어 “영웅시대랑 친해졌다는 느낌이 든다. 무대에서 더 마음이 편하고, 장난치기도 편하고 얼굴을 외운 분들도 계신다"고 영웅시대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임영웅의 요리 실력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꼼꼼하게 떡국 맛을 체크하는 건 물론, 비주얼에 맛까지 모두 잡은 떡국을 완성했다. 임영웅은 “여태까지 먹어본 떡국 중에 제일 맛있다"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하기도 했다.




요리에 이어 그동안 못 다한 이야기를 전한 임영웅은 “상암 월드컵경기장 콘서트는 5월 25일과 26일에 진행된다. 스타디움 콘서트라 훨씬 더 성대하게 축제 규모로 가야되지 않을까 싶다"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콘서트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설 연휴 가족들과 따뜻하고 화목하게 잘 보내시길 바란다. 곧 있을 상암 월드컵경기장 콘서트에서 만나요"라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