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방탄소년단 RM과 함께한 캠페인 마지막 영상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15 10:31

일상 생활에서의 창작 보여줘 영감 제공 목표

일룸 BTS

▲방탄소년단의 RM이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모델로 참여해 일룸의 '업 모션 테이블' 을 이용하고 있다. 사진=일룸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방탄소년단(BTS) RM과 함께한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의 마지막 영상인 '기대로 빛나는 일상'을 공개했다.




15일 일룸에 따르면, '기대로 빛나는 일상'은 사람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가구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연출해 일상 속 모든 순간이 창작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이다. 이번 영상에는 리빙·다이닝 공간인 거실을 중점으로 일룸의 펫 가구 시리즈인 '캐스터네츠' 캣타워와 '다나' 책상 등을 사람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일룸 관계자는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은 RM과 함께 창의적인 방법으로 가구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모습으로 일룸 가구가 고객의 일상 생활에 영감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일룸과 함께 일상 생활에서 창작의 가치를 더한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