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출격..유쾌함 가득한 현장 포착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23 17:04
유퀴즈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출연하는 '유퀴즈' 23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유 퀴즈 온 더 튜브' 공식 SNS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유퀴즈'에 출격한다.




23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방송되는 233회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영화 '듄: 파트2' 홍보차 내한한 세계적인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모습을 드러내 기대감을 자극했다.


영상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유재석을 보고는 “잃어버린 형을 만난 기분이다"고 사랑스런 멘트로 유재석을 감동시켰다. 유재석의 장난스런 행동을 티모시 샬라메가 찰떡같이 받아주는 모습도 담겼다. 이에 유재석은 “나랑 티모시가 티키타카가 있다"며 감탄했다.



이어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는 유쾌한 입담으로 촬영장을 뒤흔들었다. 두 사람은 “두 분이 절친이라고?"라는 물음에 “아니다"라고 즉답했고, 젠데이아는 “비즈니스로만 만난다"고 할리우드식 농담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두 사람은 '유퀴즈' MC 유재석, 조세호와 어깨동무를 하며 친근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실시간으로 통역을 하던 이들까지 깜짝 놀라게 한 프라이버시를 공유하는가 하면, 시종일관 유쾌하고 재치있는 모습으로 '유퀴즈' 촬영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예고영상에 '유퀴즈' 녹화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가운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유재석, 조세호와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본 방송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오는 28일 저녁 8시 45분 방송.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