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는 다음달 4일부터 '커피머신 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고객이 기존 사용 중인 밀레 커피머신을 새 것처럼 쓸 수 있도록 돕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다. 밀레코리아 서비스 테크니션을 통해 보유한 모델(CVA 7840, CVA 7845 제외)의 작동 상태를 점검 받을 수 있다. 밀레 커피머신 전용 세제를 이용한 세척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밀레 고객센터와 익스피리언스 센터 및 백화점 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비용은 3만6000원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프리미엄 커피머신 CM5 사일런스는 지속가능성뿐만 아니라 제품력과 고객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밀레의 세심함을 엿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제품 가치에 걸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