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앰버서더로 ‘에스파’ 발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28 13:15
아모레_에스파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 글로블 앰버서더로 발탁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스파'.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스파(aespa)'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나로부터 시작하는 주체적 삶과 당당함이라는 에스파 세계관이 미쟝센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한다"면서 “강인한 모습부터 청량한 매력까지 두 갖춘 4명의 멤버들이 미쟝센의 세련되고 스타일리한 이미지를 대변한다"고 평가했다.


미쟝센은 공식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계정을 통해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을 한국과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10여개국에 공개한다. 아울러 올 상반기 살롱10, 퍼펙트세럼, 헬로버블 등 주요 라인들을 내세운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오는 3월에는 4세대 트리트먼트인 '살롱10 프로페셔널 시카프로틴 트리트먼트'로 캠페인 시작을 알리고, 4월 중순 아모레성수에서 '미쟝센 퍼펙트세럼' 팝업 행사를 열 계획이다.


이후 5월에는 에스파 멤버들의 매력과 분위기를 담아낸 퍼펙트 세럼 숏폼 영상을 비롯해 에스파 포토카드, 사인 앨범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