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온라인 영어 학력평가’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02 10:00
윤선생 '온라인 영어 학력평가' 실시

▲윤선생 '온라인 영어 학력평가' 실시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새 학기를 맞아 '제6회 윤선생 학력평가'를 실시한다.




윤선생 학력평가(YSAT)는 △파닉스·어휘 △듣기·말하기 △읽기·쓰기 영역의 성취도를 다각도로 측정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온라인 영어능력 평가시험이다. 학생의 실력에 따라 맞춤 문항이 제시된다. 학년에 관계없이 미취학 아동부터 초·중·고등학생까지 응시할 수 있다.


응시자의 정답 또는 오답 여부에 따라 다음 문제의 난이도가 자동으로 조절되기 때문에 문제 내용, 문항 수 모두 응시자마다 다르다.



윤선생 학습회원들은 14일까지 사전 접수를 해야 한다. 방법은 담당 교사에게 신청하거나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접수하면 된다. 접수를 마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수험번호와 개별 링크가 전송된다. 이번 학력평가는 15일부터 21일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해 응시하면 된다.


윤선생 학습회원이 아니어도 윤선생 학력평가에 응시할 수 있다.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19일까지 학습상담을 신청하면 1만5000원 상당의 윤선생 학력평가 응시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응시자 전원에게는 27일부터 온라인 성적 분석표가 배부된다. 응시자의 영어 실력 측정은 물론 전국 같은 학년 내 위치까지 백분위 등급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 이전에 응시한 평가 결과와 비교해 얼마나 영어 실력이 늘었는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바람직한 학습은 아이의 성향과 실력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며 “윤선생 학력평가를 적극 활용해 새 학년 학습 방향을 설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