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희토나이트 파동 에너지와 천종 산삼 활력 에너지 담은 ‘웨이브 업’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05 15:11

23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하이리빙은 희토나이트 파동 에너지와 천종 산삼의 활력 에너지를 담은 차세대 패치 웨이브 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웨이브 업에는 희토나이트와 천종 산삼 배양근이 함유됐다. 희토나이트는 다량의 복합 미네랄을 함유하여 파동을 발산하는 특징을 가졌다. 특히, 희토나이트의 풍부한 미네랄은 원적외선 방출 스펙트럼이 넓고 에너지 강도도 뛰어나 인체에 유용한 효과를 제공한다.

천종 산삼 배양근은 각종 진세노사이드를 포함하고 있어 백삼이나 홍삼 대비 매우 높은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갖고 있다. 웨이브 업에 적용된 산삼 배양근은 유전학적으로 천종 산삼과 99% 일치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피부 안전성을 위해 화장품 및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실리콘 베이스 점착제와 통기성 원단을 적용한 것은 물론, 피부저자극테스트 인증까지 완료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웨이브 업은 부착 즉시 인체의 열에 감응하여 원적외선 파동에너지가 뿜어져 나오는 패치 제품”이라며 “피로감이 있거나 활력이 필요할 때, 불편함이 느껴지는 신체 어느 부위에나 쉽고 편안하게 부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웨이브 업 출시를 기념하여 6월 3일까지 가격 할인 및 HP-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단품 구매 시 할인 혜택, 세트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HP-UP 혜택까지 주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