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단2’ 전유진·김다현, 귀요미 댄스로 ‘심쿵’ 유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11 14:42
장미단2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 48회가 11일 방송된다.크레아스튜디오

전유진과 김다현이 함께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꾸민다.




오늘(11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 48회에서는 '불타는 트롯맨' 톱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이 '현역가왕'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 강혜연, 윤수현, 김양 등과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데스매치를 펼친다.


전유진과 김다현은 손태진,에녹에게 상큼한 기세로 도전장을 내민다. 전유진, 김다현은 데 “우리 트로트 5년 차인데, 2년 차 새싹 에녹, 손태진 나와!"라는 당돌한 멘트로 현장을 후끈하게 달군다. 전유진은 “'장미단'에 출연해서 손태진 오빠를 이겨본 적 없다. 이번에는 꼭 한 번 이겨보겠다"라며 당찬 출사표를 던진다.



장미단2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 48회가 11일 방송된다.크레아스튜디오

혜은이의 '진짜 진짜 좋아해'를 선곡한 전유진과 김다현은 막대 사탕을 들고 귀요미 댄스를 추며 삼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특히 두 사람의 명불허전 가창력에 모두가 감탄을 터트린다. 이 가운데, 전유진과 김다현이 각각 장미단 멤버 중 원픽에게 사탕을 전달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 모두 손태진을 원픽으로 선택한 것. 특히 손태진을 선택한 전유진의 한 마디엔 다른 불트맨들은 “손태진 빼고 다 퇴근해!"라며 단체 촬영 거부(?)에 나섰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11일 오후 9시 10분 방송.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