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사이버보안학과, 2025학년도 예비 신입생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20 16:53
한국IT전문학교 사이버보안학과, 2025학년도 예비 신입생 모집

한국IT전문학교 사이버보안학과는 현재 고3수험생, 고교졸업자, 검정고시 합격생 등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우선선발 전형으로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내신 등급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 1 대 1 면접전형, 전공기초 지식을 테스트하는 잠재능력검사로 예비 신입생을 선발한다.




학교 관계자는 “프로젝트 실습 추구로 사이버해킹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며 “인서울 사이버보안학과는 전문 사이버보안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팀 프로젝트 실습으로 모의해킹을 실시하고 있다. 데이터 분석 및 처리 기술 기반 융합을 통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의 접근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정보보안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정규학기, 심화학기, 캠프, 프로젝트 등 교육시스템을 통해 재학 기간 중 다양한 개발과정 교육을 통해 실무능력을 높이고 학생들이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취업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게 지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학교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대학원 진학이 연계된다. 학생들은 학위취득 후 학교와 협약이 체결된 광운대 스마트융합대학원, 경희대 대학원, 숭실대 정보과학대학원 등 대학원 진학이 연계된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한국IT전문학교는 현재 컴퓨터공학과, 게임학과, 인공지능학과 등에서도 2025학년도 예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