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소셜 앰버서더 프로젝트 ‘혼다 드리머스’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21 15:21
'혼다 드리머스' 모집 포스터.

▲'혼다 드리머스' 모집 포스터.

혼다코리아는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하는 소셜 앰버서더 프로젝트 '혼다 드리머스'(Honda DREAMERS)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드리머스는 자동차와 연관된 분야의 인플루언서로 구성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혼다 브랜드와 기술력, 시승 경험 등을 공유하는 혼다 브랜드 공식 소셜 앰버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혼다 드리머스는 인플루언서 개별 채널의 성격과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테마로 혼다 자동차를 체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는 선정된 이들에게 차량 장기 시승 기회는 물론 소정의 활동비, 우수 콘텐츠 시상 등을 제공해 보다 다채로운 콘텐츠가 제작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실현과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혼다 드리머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