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성수동에 ‘지능형 열제어’ 헤어드라이기 팝업매장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22 10:46

24일까지 XYZ서울서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체험 제공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팝업매장(서울 성수동)

▲서울 성수동 XYZ SEOUL의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팝업매장 내부 모습. 사진=다이슨코리아

다이슨코리아는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신제품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팝업매장을 오는 24일까지 운영한다.




22일 다이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팝업매장은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의 지능형 열 제어 등 다양한 최신 기능을 일반인들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다.


특히, 뉴럴 센서 네트워크의 스마트 기술이 적용된 '두피 보호 모드'로 모발와 기기 간 거리에 따라 가열 기능이 자동조절되는 경험을 직접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마지막 설정을 기억하는 스타일링 노즐 러닝, 일시정지 감지 등 다이슨의 스마트 기술을 통한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성수동 팝업매장에는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등 다이슨의 대표 헤어케어 제품군도 함께 소개되고, 방문객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상담 추천받을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에 맞춰 한국을 방문한 다이슨의 창업자 제임스 다이슨 수석엔지니어는 지난 18일 공개행사에 직접 참석해 제품을 설명하는 열의를 보였고, 다이슨 홍보대사(앰배서더)인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를 만나 신제품 출시를 축하했다.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팝업매장

▲서울 성수동 XYZ SEOUL의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팝업매장 입구 모습. 사진=다이슨코리아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