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시민의 응원과 협력으로 미래향해 전진할 것”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02 18:23

제27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식 참석...시민들에게 축하인사 건네

안성

▲김보라 안성시장이 2일 제27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식에 참석, 시민들과 인사를 하고있다. 사진제공=페북 캡처

김보라 안성시장은 2일 제27회 안성시민의 날을 맞아 “시민분들의 응원과 협력으로 안성시가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이날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이같이 언급하면서 “올해는 4.10총선 때문에 많은 시민분과 다채로운 행사로 만나 축하하지 못해 아쉽다"고 밝혔다.


김 시장은 글에서 “지난 1일 제27회 안성시민의날 기념식이 있었다"며 “자매도시인 미국 브레아시에서 온 청소년들이 함께해 의미가 있었다"고 적었다.



김 시장은 이어 “명예시민도 10여년 넘게 두 도시 청소년 홈스테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해준 미국 브레아시 한국 자매결연협회 회원이 선정됐다"고 말했다.


안성

▲제27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식 모습 사진제공=페북 캡처

김 시장은 아울러 “예년처럼 행사장에 오시는 시민분들 한분 한분께 손잡고 축하 인사를 드렸다"며 “시민의 날 축하드립니다". 쑥스러워하시며 “시장님도 축하드려요"로 화답해줬다"고 했다.




김 시장은 그러면서 “저는 매년 시민의 날 행사 중 이때가 가장 기분이 좋다"며 “안성시 발전을 위해 수고해주신 시민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상을 드렸다"고 덧붙였다.


김 시장은 끝으로 “올해 시민헌장낭독은 '여성청년농부'가 대표로 했다"며 “참석한 모두가 빛나는 안성시를 위해 당당히 앞으로 나아가기를 다짐했다"고 강조했다.



송인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