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하이드'가 이보영의 감정을 노래할 OST를 공개한다.
음악 저작권 전문 기업 리웨이뮤직앤미디어는 오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드' OST Part 2 루나트레인(LunarTrain)의 '너를 찾아(On My Way)'를 발매한다.
'너를 찾아'는 시작부터 몽환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참담한 현실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나문영(이보영 분)의 강한 의지를 담은 곡이다. '너를 찾아가는 길엔 두려울 것이 없다'라는 메시지의 가사와 은로의 깔끔한 보이스가 더해져 극의 숨을 불어넣고 있다.
루나트레인은 '너를 찾아'에서 가창을 비롯해 직접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깨끗한 목소리의 은로(eunlo)와 서정적인 감각을 지니고 있는 채별하(byeolha)가 만나 대중에게 자신들만의 감성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루나트레인은 싱어송라이터 은로와 프로듀서 및 작곡가 채별하로 구성된 2인조 혼성그룹으로 '밤하늘 속 빛나는 달과 같은 에너지로 떠나는 기차'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지난 2022년 11월 첫 번째 미니 앨범 'Blue(블루)'로 데뷔, 이후 유튜브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로 꾸준히 음악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각각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등의 능력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루나트레인. 이들의 색깔과 '하이드'가 만나 펼쳐낼 음악이 어떻게 완성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하이드'는 배우 이보영과 이무생 주연으로 남편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한 여자의 인생을 담은 드라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에서 선 공개됨과 동시에 밤 10시 30분부터는 JT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드'는 지난 3월 31일 나문영의 참담한 심경을 담은 첫 번째 OST 규나(GYUNA)의 '라바(LAVA)'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만큼, 루나트레인의 '너를 찾아'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하이드'의 OST Part 2 '너를 찾아'는 오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