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트 두유제조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울릉도여행 추첨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17 10:58

23432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소야트가 오는 3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특가와 함께 특별 이벤트들을 선보인다고 17일 전했다. 

소야트는 30일 단 하루,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자사의 인기 제품이자 온라인에서 두유제조기 추천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두유기를 특가로 선보인다.

1시간동안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두유제조기 4개 구매 시 3만원을 할인, 총 12만 9000원에 구입이 가능해진다.

특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공구특가로 4개를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4인 울릉도 여행권 및 경비를 소야트가 전액 부담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트롯 프린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가수 김수찬이 깜짝 응원 라이브도 함께 한다. 김수찬이 준비한 앵콜곡 리스트에 쇼핑 라이브 시청자 및 사전 참여자들이 보낸 신청곡을 받아 현장에서 직접 불러주는 것이다. 김수찬에게 보낼 신청곡은 최대 2곡까지 소야트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사전알림을 신청해 두면 이벤트 시작 시 카톡, 문자로 알림이 도착해 잊지 않고 참여할 수 있다.

김수찬이 불러주는 신청곡 앵콜 라이브와 두유제조기 파격 할인에 더불어 소야트 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시간 내에 구입을 완료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 4인 울릉도 무료 여행권과 경비 지원까지 약속하고 있다.

이번 행사 대상인 소야트 두유제조기는 내구성과 안전성이 높은 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됐으며 100도의 고열에도 끄떡없어 고온 세척과 살균이 가능하다. 기존 죽제조기, 두유제조기 등은 대부분 스테인레스 소재로 제작됐으나 소야트의 제품은 세라믹 코팅을 더한 글라스형이다.

또한 안전성 강화와 화상위험 방지, 소음 저감을 위해 더블 스트럭처 기법이 적용됐으며 감각적인 주름무늬로 키친 인테리어에도 적합하게끔 설계했다. 국내 생산 제품으로 30일 이내에 불만족 시 반품이 가능하고 1년 무상 AS도 지원한다.

소야트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4월 30일 단 하루, 저녁 8시부터 딱 한 시간 진행된다. 짧은 시간이지만 인기 가수 김수찬이 직접 고객님들이 원하는 곡도 신청 받아 불러주면서 훈훈하고 따뜻한 행사 시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전에 없던 공구 특가로도 할인을 적용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신청곡 접수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