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와 제니가 만났다.
지코는 18일 개인 SNS에 예고를 알리는 글과 함께 제니와의 만남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제니는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그루브를 뽐내며 지코의 신곡을 부르고 있다. 지코는 제니의 옆에서 그루브를 타며 가사 내용을 담은 제스처를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지코는 제니와의 작업 모습을 담은 투샷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앞에 놓인 즉석 사진과 수 많은 수정을 거친듯한 가사지가 눈길을 끈다.
앞서 지코의 신곡에 제니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졌으나 지코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서는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이 불분명했던 상황에서 지코가 SNS를 통해 직접 제니와의 작업을 알려 팬들의 열광섞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무엇보다 트렌드를 만들어 가는 힙한 두 아티스트의 만남이 기대감을 자극한다.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신곡 '스팟!'(SPOT!)의 멜로디와 제니의 독보적인 음색이 우선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지코와 제니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코는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스팟!'의 스케줄러도 공개했다. 스케줄표에 따르면 4월 19일부터 4월 26일까지 순차적으로 신곡과 관련된 영상과 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코는 2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스팟!'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