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BTS 지민 좋아한다” 팬심 고백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23 09:33
박정현

▲23일 방송하는 E채널·채널S 예능 '놀던언니2' 7회에는 'R&B 요정' 박정현이 게스트로 출격한다.E채널·채널S

가수 박정현이 BTS(방탄소년단) 지민을 향한 팬심을 드러낸다.




오늘(23일) 방송하는 E채널·채널S 예능 '놀던언니2' 7회에는 'R&B 요정' 박정현이 게스트로 출격해 채리나·이지혜·이영현·아이비·나르샤·초아와 만나 직접 준비한 레시피로 특별한 요리를 대접하는가 하면, 즉석 애드리브 강좌로 R&B의 즉흥적인 매력을 전파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특히 박정현은 수줍은 팬심을 고백한다. 임재범, 김범수, 싸이 등 최고의 가수들과 협업을 했던 박정현이 “컬래버 해보고 싶은 가수가 있냐?"는 질문에 지민을 꼽은 것. 박정현은 “진짜 욕심을 부려서…"라고 운을 뗀 뒤 “BTS 지민 씨를 좋아한다"라며 웃는다. 이에 나르샤와 이영현은 “목소리가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되기를 응원한다.



또한 '놀던언니'의 전매특허 '마당오케'가 열리자 아이비는 첫 주자로 나서 박정현의 '편지할게요'를 열창해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박정현은 노래방을 좋아하지는 않는다고 고백하며 “내가 부르면 분위기가 '다운'된다"라면서 “친구들은 못해도 즐기는 분위기가 있는데 가수인 제가 부르면 다들 '자, 가자 가!' 이런 분위기가 된다. 그래서 항상 마지막에 부른다"라며 설명한다.


그런가 하면 초아는 “(박정현의) 말투가 사랑스러워서 따라 하고 싶다"고 말하는데, 이에 이지혜는 “박슬기가 제일 많이 따라 하지 않느냐"면서 박슬기의 모창을 들은 적이 있는지 궁금해 한다. 박정현 “(박슬기가) 저에 대해 엄청 많이 연구한 것 같다"며 “슬기 씨가 저한테 고맙다고 하는데, 저를 알려주신 거 같아서 오히려 더 고맙다"라고 겸손히 답한다. 직후, 언니들은 '박정현 모창을 하는 박슬기를 따라하는' 박정현의 개인기를 보고 싶다고 요청하고, 박정현은 흔쾌히 박슬기에 빙의한 듯한 열정적인 모창으로 화답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오늘 오후 8시 40분 방송.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