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광명시 청년동 ‘광명vs금천 대첩’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28 09:21
박승원 광명시장-유성훈 서울 금천구청장 27일 광명vs금천 대첩 개막 선언

▲박승원 광명시장-유성훈 서울 금천구청장(오른쪽) 27일 광명vs금천 대첩 개막 선언. 사진제공=광명시

광명=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광명시 청년동과 서울시 금천구 청춘삘딩은 27일 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 운동장에서 운동회 '광명vs금천 대첩'을 개최했다.




광명vs금천 대첩은 광명시와 금천구 청년 간 교류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광명시 청년동과 금천구 청춘삘딩이 협업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27일 광명vs금천 대첩 현장

▲27일 광명vs금천 대첩 현장. 사진제공=광명시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직종과 나이대의 청년 200여명이 참여했으며 박승원 광명시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청년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광명시와 금천구는 안양천을 사이에 두고 밀접하게 교류해온 지역"이라며 “이번 기회에 광명시와 금천구 청년이 함께 어울리며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즐거운 추억을 쌓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7일 광명vs금천 대첩 현장

▲27일 광명vs금천 대첩 현장. 사진제공=광명시

이날 운동회에서 청년들은 단체로 즐길 수 있는 바람 잡는 특공대, 짐볼 파도타기, 판 뒤집기, 여왕 피구 등 체육행사에 함께 어울리며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 광명시와 금천구의 청년행사는 앞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으로 올해 광명시에 이어 내년에는 금천구에서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광명시 청년동은 청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정보는 청년동 누리집(gmyouthzone.org)에서 확인하거나 또는 청년동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모집 글을 참고하면 된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