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브랜드 페이지로 ‘도전’ 시각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30 11:05
토스뱅크

▲토스뱅크.

토스뱅크가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 1000만명을 넘어 모두를 위한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는 메시지와 함께,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는 물론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해 소통성을 한층 강화했다.




토스뱅크는 1000만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무리하며 브랜드 페이지를 새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은행을 바꾸는 은행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1000만 고객을 넘어 모두를 위해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는 의미를 브랜드 페이지에 담았다.


브랜드 페이지에 접속하면 마치 우주를 항해하는 것과 같은 인상을 받도록 구성했다. 그동안 토스뱅크가 걸어온 길은 물론, 은행 경험을 바꿔간다는 위대한 목표의 여정을 항해에 빗대 시각화했다고 토스뱅크는 설명했다.



총 6개로 구성된 영상을 통해 토스뱅크가 만들어 온 새로운 은행 경험을 누린 고객 목소리를 담았다. 대학생부터 자영업자, 회사원 등 직업과 무관하게 토스뱅크와 함께해 온 6명의 목소리가 담겼다.


또 수시로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를 내놓고 개선한 만큼 이번 브랜드 페이지에도 이같은 정체성을 반영했다. 토스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토스뱅크에 바라는 점'을 남길 수 있도록 실시간 소통을 강화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1000만 고객이 함께 한다는 것은 그동안 토스뱅크가 보여준 혁신과 상생의 움직임이 하나의 가치로 자리잡았음을 여실히 보여준다"며 “이제 막 발을 떼기 시작했다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그 길을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긴밀히 소통해가며 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두리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