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6월 말 단독 콘서트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02 15:03
정세운 포스터

▲가수 정세운이 단독 콘서트 '디.아이.와이'(2024 JEONG SEWOON CONCERT 'D.I.Y')를 개최한다.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올 초여름을 청량한 보컬로 물들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정세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정세운 콘서트 '디.아이.와이'(2024 JEONG SEWOON CONCERT 'D.I.Y')의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아이.와이'는 오는 6월 29일과 30일 양일간 명화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정세운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채 드럼, 기타 등 악기들 사이에 누워 음악에 푹 빠진 아티스트의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정세운은 자유분방한 무드를 한층 세련되게 풀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3월 말 열렸던 단독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에 이어 1년 3개월 만에 다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로 기대감을 높인다. 평소 활발한 공연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증명함은 물론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도 꾸준히 이어나간 정세운이 이번 콘서트에서는 또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더욱더 고조시킨다.


정세운은 데뷔 초부터 꾸준히 양질의 자작곡들을 발표하며 오디오그래피를 부지런히 채워 온 올라운더 '싱어송라이터'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작곡,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색을 보여주고 있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