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4년 봄을 맞아 총 12개의 '2024 FLOR spring' 화보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특별히 건강 전문 브랜드 리부트 라이프와 함께 하는 화보다. 마지막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정노을, 박철우 키즈모델이다. 미소가 사랑스러운 두 모델의 이미지가 리부트 라이프의 유산균 젤리 홍보모델로 안성맞춤이라, 끝을 장식할 마지막 주자로 캐스팅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노을 키즈 모델은 핑크와 보라가 섞인 패턴 가디건과 데님 진을 매치해 리부트젤리와 찰떡인 코디를 선보였다. 봄에 핀 꽃처럼 화사한 코디가 모델의 사랑스러움을 더 부각시키는 듯 하다. 완성도 있는 포즈와 옅은 미소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정노을 키즈모델에 칭찬이 많았다. 정노을 키즈 모델의 앞으로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박철우 키즈 모델은 환한 미소로 밝은 에너지를 내뿜는 사랑스러운 플로르 키즈모델이다. 블랙앤화이트의 체크 아우터와 민트 맨투맨 이너가 캐쥬얼하면서도 밝은 느낌을 더했고 연한 데님 진을 매치해 개성 있고 통통 튀는 코디를 완성했다.
관계자는 “활짝 핀 웃음꽃이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멋지게 촬영을 마친 박철우 키즈모델에게 박수를 보내달라"고 말했다.
또한 “바디디자이너 딸과 농학박사 아버지가 함께 개발한 리부트 유산균 젤리는 국내 하나뿐인 펙틴 유산균 젤리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간식이다. 건강한 성분만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젤리로 온 가족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는 무설탕 간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