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티셔츠 제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20 14:39
하국타이어와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가 협업한 티셔츠.

▲한국타이어와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가 협업한 티셔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를 통해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의류 제품을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슈퍼패스트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모터 컬처라는 공통의 지향점을 추구하는 모빌리티와 패션 브랜드의 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켜 소비자들과 한층 친밀감 있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협업 프로젝트 키 메시지는 '천둥 같은 흥분감'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L'EMOZIONE DEL TUONO'이다.



협업 의류로는 키 메시지 'L'EMOZIONE DEL TUONO'를 담은 숏 슬리브 티셔츠 4종이 제작됐다.


티셔츠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슈퍼패스트'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이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