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27일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 발매..‘슈퍼노바’ 인기 잇는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21 16:13
에스파

▲SM엔터테인먼트는 21일 에스파가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을 오는 오는 2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가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으로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21일 에스파가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을 오는 오는 2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에스파 정규 1집에는 더블 타이틀곡 '아마겟돈'과 '슈퍼노바'(Supernova)를 비롯해 앞서 트랙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리코리쉬'(Licorice), '롱챗'(Long Chat (#)), '리브 마이 라이프'(Live My Life) 등 10곡이 수록된다.



정규 앨범인 만큼 에스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이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세트 더 톤'(Set The Tone)은 '모든 분위기는 우리 음악이 주도한다'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를 에스파만의 에너제틱한 보컬로 표현한 힙합 댄스곡이다. 또한 '마인(Minc)'은 '세트 더 톤'과 같은 힙합 댄스 장르다. 하지만 미니멀한 트랙에 묵직한 808 베이스 사운드를 중심으로 몽환적인 보컬이 두드러지는 곡으로, '세트 더 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한편, 에스파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