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청년 고객 대상 ‘꽃다발 만들기’ 수업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26 10:38
서울 종로구의 플라워카페 '테라스 꾸까'에서 KT 멤버십 Y포차 프로모션 플라워 클래스에 참여한 KT 청년 고객들이 꽃다발을 만들고 있다.

▲서울 종로구의 플라워카페 '테라스 꾸까'에서 KT 멤버십 Y포차 프로모션 플라워 클래스에 참여한 KT 청년 고객들이 꽃다발을 만들고 있다.

KT는 25일 34세 이하 청년 고객 멤버십 혜택인 'Y포차' 프로모션 혜택의 일환으로 꽃다발 만들기 수업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Y포차는 KT의 청년층 전용 브랜드인 'Y(와이)' 고객이 1포인트 차감만으로 취향에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꾸까' 플라워 클래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꽃다발 만들기 수업으로 진행됐다.


KT 멤버십 Y포차를 통해 꾸까 플라워 클래스 이벤트에 당첨된 30명의 고객은 엄마, 친구, 연인 등 각자의 동반인과 함께 수업에 참여했다. 봄에만 만날 수 있는 작약 등 제철꽃을 이용한 핸드타이드(꽃다발)를 만들어보는 수업으로 참가자들은 꽃다발뿐 아니라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경험을 선물 받았다.



꾸까는 2014년에 오픈한 꽃 정기 구독 서비스로 현재 전국 9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누적 1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KT는 MZ 고객을 대상으로 취미 및 자기계발과 연계한 다양한 체험형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KT 멤버십 Y포차 프로모션을 통해 청년 고객들이 KT에 대한 기대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