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식기장·리빙전시장·카페장 3가지 제품 출시
출시 기념해 18일까지 29CM에서 할인쿠폰 제공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베스트셀러 수납장인 '레마'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룸의 '레마' 시리즈는 지난 2015년 출시된 베스트셀러 홈카페 가구다. 일룸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에 맞춰 다양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레마 시리즈를 전면 재출시했다.
신규 출시된 '레마' 시리즈는 △주방식기장 △리빙전시장 △카페장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각 시리즈 모두 다양한 모듈과 옵션을 지원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보관 물품에 따라 선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이동 선반이 적용되고 무드등 탑재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으로 꼽힌다.
'레마 주방식기장'은 그릇부터 소형 가전 등을 정리할 수 있는 다이닝 수납장으로, 솔리드도어, 포인트도어, 유리도어 중 선택 가능하다.
솔리드도어는 수납장 내부가 보이지 않아 깔끔한 인테리어 조성에 적합하며, 포인트도어는 간살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유리도어는 수납장 내부를 은은하게 비추는 모루 유리 소재로 도어를 닫아놓은 상태에서도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전시와 수납 기능을 접목시킨 '레마 리빙전시장'은 본인의 개성이 담긴 공간 조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리빙전시장은 LP장과 매거진랙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레마 카페장'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낮에는 커피머신이나 토스터기를 올려 두어 홈 카페를 만들거나, 저녁에는 와인 스토리지를 배치해 분위기 있는 와인바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카페장은 600폭과 1000폭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사용 공간에 맞춰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일룸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편집숍 29CM 쇼케이스 플러스에서 신제품을 비롯한 일룸의 주요 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마 높은 주방식기장' 또는 '레마 리빙전시장' 구매 후 사진 후기를 남긴 고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블렛 와인잔을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