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챌린지’ 지원하고 덴마크 가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12 14:40

2523.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청각 토탈 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가 전국 대학생 공모전 ‘제6회 오티콘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티콘챌린지’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청각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과 우수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

오티콘챌린지의 참여 조건은 국내외 재학 및 휴학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공 제한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개인 또는 팀(2인 이내)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1등 수상자에게는 덴마크 디만트 본사방문 및 교육참여에 대한 항공료를 포함한 전액이 지원된다. 수상 혜택으로는 8개의 수상팀에게 총 천만원 상당의 부상이 제공된다.

사전접수는 오는 25일까지이며, 전체 서류 접수 기간은 7월 1일까지이다. 사전접수자에 한해 오는 26일 온라인 미팅을 진행한다. 온라인 미팅에서는 이번 주제와 부상에 대한 안내가 있을 예정이며,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티콘챌린지 온라인 접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덴마크 본사 견학이라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면 좋겠다”며 “청각산업에 관심 있는 많은 대학생이 함께 고민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20년 전통의 덴마크 토탈청각솔루션 기업인 디만트코리아는 오티콘이 120주년을 기념하여, 이번 오티콘챌린지를 통해 청각산업의 미래를 준비하는 데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이번 오티콘 챌린지는 ‘Future Oticon’, 100세시대 단순히 오래 사는 것을 넘어서 건강하고 아름답게 늙어가는 웰에이징 서비스 전략을 주제로 개최되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