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점 기념해 일부 제품 30% 할인, 무료배송 등 제공
일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니토리가 국내 5호점인 이마트 화성봉담점을 13일 개점한다고 12일 밝혔다.
니토리는 지난해 11월 니토리 이마트 하월곡점을 연 데 이어 올해 2~4호점을 연이어 오픈했고, 13일부터 이마트 2호점이자 국내 니토리 5호점 영업을 개시한다. 니토리 5호점은 이마트 화성봉담점 지상1층에 900평 규모로 마련됐다.
니토리는 이마트 화성봉담점 개점을 기념해 1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여름시즌 베스트셀러 제품인 'N COOL 시리즈'를 30% 할인한다. 해당 제품은 차가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N COOL', 'N COOL SUPER', 'N COOL W-SUPER'로 3단계로 구성됐다.
여름 밤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는 침구류를 비롯해 반려동물을 위한 시원한 펫용 침대, 거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러그와 쿠션 등 다양한 'N COOL 시리즈'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니토리는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무료 배송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시 사은품 증정(1000명 대상, 재고 소진 시 종료)과 인스타그램 팔로우, 좋아요 참여시 사은품 제공(500명 대상, 재고 소진 시 종료) 등의 행사도 열린다.
니토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니토리가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발빠른 배송과 더불어 품질과 가격의 메리트를 모두 전달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니토리는 올해 가격 인하 정책 프로젝트인 'New Lower Price'를 진행해 3500개 가구 가격을 최대 40% 인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