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슈퍼노바’ 두바이 이매진 쇼 배경음악 선정..K팝 걸그룹 최초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14 13:27
에스파

▲그룹 에스파(aespa)의 '슈퍼노바'(Supernova)가 이매진 쇼(IMAGINE SHOW) 배경음악으로 선정됐다.

그룹 에스파(aespa)의 '슈퍼노바'(Supernova)가 이매진 쇼(IMAGINE SHOW) 배경음악으로 선정됐다.




에스파 정규 1집 더블 타이틀 곡 '슈퍼노바'는 6월 9일(현지시간)부터 1년간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몰 앞 두바이 운하(Festival Bay)에서 펼쳐지는 초대형 워터 엔터테인먼트 쇼 '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된다. '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K팝 걸그룹 곡이 선정된 것은 최초다. 14일에는 이를 기념하는 런칭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매진 쇼'는 2016년 오픈과 동시에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스크린 프로젝션 및 상설 프로젝션 맵핑으로 기네스에 등재된 두바이의 관광 명소로, 음악에 맞춰 분수쇼와 70개 이상의 컬러 프로젝터, LED 조명, 레이저, 드론 등 첨단 장치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 쇼가 두바이 운하부터 인근 호텔 건물 외벽까지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에스파는 이번 신곡 '슈퍼노바'로 발매 한 달이 되어가는 현재까지도 멜론, 지니, 벅스 등의 주간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써클 주간 차트에서도 글로벌 K-pop 차트, 디지털 차트, 스트리밍 차트 등 3주 연속 4관왕에 올랐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