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 1만좌 앵콜 판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17 09:40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삼성전자와 손잡고 출시한 '삼성 AI(인공지능) 라이프 챌린지박스' 앵콜 판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달 30일 2만좌 한정으로 판매를 시작해 6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최근 케이뱅크 수신 특판으로는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가 완료됐다. 정보기술(IT)∙가전업계인 삼성전자와 금융업이 만나 업종의 경계를 넘는 파격 특별 혜택으로 고객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케이뱅크는 설명했다.


1차 가입자를 분석한 결과 남녀를 불문하고 특히 3040세대 고객 반응이 두드러졌다. 총 가입자의 70% 이상을 3040세대가 차지했다. 삼성전자의 AI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연령층 니즈를 적중한 셈이다.



이번 앵콜 이벤트는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를 선착순 1만좌까지 한정으로 가입할 수 있다. 목표 기간은 30일로 고정이며, 모으는 금액은 매주 별 5만원에서 100만원까지(총 목표 금액 최대 500만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케이뱅크 챌린지박스는 최대 연 4%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자동 돈 모으기' 서비스다. 목표 금액 설정 시 매주 모아야 할 금액이 자동 계산된다. 기본 금리 연 1.5%에 목표일까지 성공을 완료하면 우대금리 연 2.5%가 적용된다.




1차와 마찬가지로 챌린지박스 도전에 성공한 고객 전원에게 파격적인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챌린지박스 성공일에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캐시백 스페셜 쿠폰이 발급된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스페셜 쿠폰이 적용돼 10만원이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된다.


스페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결제 품목 제한 없이 할인이 가능하다. 단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입점된 삼성스토어 매장은 제외다. 특히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폴드6 시리즈 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를 가입하는 선착순 1만명 전원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가입 당일 제공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업종 경계를 허문 제휴 챌린지박스 특판으로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방식으로 고객 생활 속 혜택을 주는 케이뱅크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두리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