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아내’ 이다해 “아직 혼인신고 안했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25 16:02
신랑수업

▲2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0회에서는 어느덧 혼인신고를 한 지 1년을 맞은 심형탁 사야 부부가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채널A

이다해가 '신랑수업' 촬영 중 폭탄고백을 한다.




2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0회에서는 어느덧 혼인신고를 한 지 1년을 맞은 심형탁 사야 부부가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 혼인신고일을 기념하는 사야와 심형탁의 모습을 지켜보던 '신랑학교 교장' 이승철은 “우리는 혼인신고를 했나?"라는 반응을 보인다. '교감' 이다해마저 “그러고 보니까 저도 아직 혼인신고를 안 했다"라고 고백하는 것. '신랑학교 모범학생' 에녹은 “이 학교 대체 뭐야?"라며 당황하고, 데니안 역시 “교장, 교감 선생님들이 이러시면 안 되는 거 아니냐?"라며 놀란다.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심형탁은 며칠 뒤 사야와의 결혼 1주년 이벤트를 위해 문세윤을 호출해 열심히 행사 준비에 나선다. 심형탁은 '교감' 이다해와 세븐의 1주년 이벤트를 참고해 이벤트를 준비하며 “지고는 못 산다"라고 승부욕을 뿜어낸다. 실제로 심형탁이 주문한 웨딩 케이크는 이다해-세븐의 케이크보다 더 큰 사이즈의 '욕망 케이크'로, 이다해는 물론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를 폭소를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26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