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리조트, 여름 맞아 아동 놀이시설·식사 혜택 확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6.26 17:07

아동 복합놀이공간 ‘바운스 더 퍼스트’ 개장

6개 식당서 아동 위한 식사 메뉴 무료 제공

인스ㅏ파이어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몰 내부의 아동 복합놀이공간 '바운스 더 퍼스트' 외부 전경. 사진=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인스파이어 몰 내부에서 아동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26일 모히건 인스파이어에 따르면, 유아와 초등학생들이 전문 교육을 받은 직원들의 관리 하에 공간별 테마에 맞춘 다양한 실내 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는 '바운스 더 퍼스트'가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


'바운스 더 퍼스트'는 국내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바운스'가 올해 새로 선보인 브랜드로, 인스파이어 몰 내 약 1480㎡ (약 450평) 규모로 조성됐다.



이곳에서는 △트램펄린 및 클라이밍, 집코스터, 튜브 점프, 튜브 슬라이드 등 신체를 발달시킬 수 있는 활동적인 시설 △레고를 활용하여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워터플레이 △모래놀이로 창의성을 자극하는 샌드플레이 △현실 공간의 배경에 가상 이미지를 겹쳐 즐기는 AR 스포츠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케이드 게임 등 20여 가지의 놀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인스파이어의 직영 레스토랑 6곳에서는 어린이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식음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서머 트릿: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구체적으로,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인 '셰프스 키친'에서는 성인 1인 식사 시 동반 만 12세 이하 어린이 1인에게 뷔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캐주얼 다이닝 식당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 및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 △중식당 '홍반' △양식당 '가든 팜 카페' 및 '브라세리 1783' 등에서도 성인 1인 동반 시 키즈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