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케어, 웰빙라이프 서포터즈 '젤라버'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2 13:33

23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참된케어가 웰빙라이프 서포터즈 '젤라버'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참된케어는 대한민국 명인이 직접 만드는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산 미꾸라지와 닭발을 담은 '미우담', 떨어진 체력에 보양을 해줄 수 있는 닭발곰탕 제품 '내몸6000' 자라와 장어 등을 담은 '용우담'까지 건강을 위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참된케어에서는 웰빙라이프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서포터즈 '젤라버'를 모집, 선발된 이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젤라버가 가장 먼저 체험할 제품은 참된케어의 혁신적인 콜라겐 제품력을 담은 '미우담'이다. 이는 참된케어의 대표 제품으로, 국내산 미꾸라지와 닭발을 20시간 정성스럽게 우려내 연령 및 단계별로 나누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미취학 어린이용부터 초등학생용, 중고등학생용, 성인용까지 단계별로 구성돼 있어 온 가족이 간편하게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미우담에 담긴 국내산 닭발은 콜라겐과 단백질이 풍부하며 우슬에는 사포닌이 풍부해 체력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황기, 당귀, 모과, 홍화씨, 천국, 산사, 진피, 오가피, 대추, 파인애플 등 28가지 약용식물을 담아내 최고 품질의 원재료와 최상의 원료를 배합했다.

참된케어 관계자는 "다양한 건강 재료를 담아낸 자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열정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웰빙라이프 서포터즈를 모집해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고자 한다"며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고 참된케어를 사랑해 주셨던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