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엔저 기회에 일본 여행 이벤트로 여행하세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2 17:13
우리카드는 역대 최대 엔저현상으로 함께 하기 좋은 일본 여행 이벤트 모음을 소개한다고 2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역대 최대 엔저현상으로 함께 하기 좋은 일본 여행 이벤트 모음을 소개한다고 2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역대 최대 엔저현상으로 함께 하기 좋은 일본 여행 이벤트 모음을 소개한다고 2일 밝혔다.




우리카드 마스터, 비자 고객(법인, 선불·기프트 카드 제외)은 일본 여행 현지 유명 쇼핑몰 △돈키호테 △빅 카메라 △마츠모토 키요시 등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맹점 별 할인율 및 기간은 상이하다.


우리 비자카드 고객(법인, 선불·기프트카드 제외)은 올해 12월 2일까지 일본 호텔 및 료칸을 10% 할인 받아 이용 가능하다. 라쿠텐 트래블에서 해당 카드로 예약하면 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슈퍼 엔저로 일본을 찾는 국내 고객들의 발걸음이 더욱 빨라지고 있다"며 “쇼핑, 숙소 할인 이벤트와 '위비트래블 체크'를 함께 이용하면 시너지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출시된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는 해외 여행에 특화된 혜택을 탑재했다. 해외결제 수수료 및 국제브랜드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이동통신, 대중교통, 카페, 배달플랫폼 등에서 5%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박경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