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첫 구매하면 렌탈료 최장 6개월 ‘반값’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3 11:37

기존·신규 고객 대상 최대 261만원 할인 제공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의 안마기기 반값 할인 행사 홍보 포스터.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최대 1년간 월 렌탈료 50% 할인으로 최대 261만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 행사를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3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과 신규 고객, 타사 고객이 모두 대상으로 △월 렌탈료 50% 할인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등 3가지 혜택을 중복 제공한다.


렌탈료 반값 할인 기간은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 최장 12개월, 신규 고객 최장 6개월까지다.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침상형 온열기, 소형 안마의자 등 타사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도 최장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등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신제품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다리가 독립 구동되는 '팬텀 로보' △체성분 분석 제공하는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등 7종이다.


아울러 바디프랜드는 오는 11월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는 우주여행 경품 추첨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미국 S사에서 제공하는 우주 성층권 여행 패키지를, 2등(10명)은 미국 올랜도의 디즈니랜드에 위치한 우주선 콘셉트의 레스토랑 'Space 220' 식사권과 호텔 숙박권, 디즈니랜드 2일 자유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