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테디 프로듀싱 걸그룹’ 최종 데뷔 멤버 탄생..오늘(4일) 파이널 생중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4 09:41
아이랜드2

▲Mnet '아이랜드2 : 파이널 카운트다운' 최종회가 4일 오후 9시 30분부터 생중계로 방송된다.Mnet

테디 프로듀싱 걸그룹의 최종 데뷔 멤버가 가려진다.




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Mnet '아이랜드2 : 파이널 카운트다운'(이하 '아이랜드2') 최종회에서는 최후의 10인 김규리, 남유주, 마이, 방지민, 유사랑, 윤지윤, 정세비, 최정은, 코코, 후코가 펼치는 대망의 파이널이 생중계된다.


피 말렸던 경쟁을 극복하고 데뷔를 위한 최후의 관문까지 도달한 '아이랜드2' 10인은 총괄프로듀서 테디가 프로듀싱한 신곡으로 펼치는 마지막 테스트를 진행한다. 파이널 생방송에서 아이랜더들의 마지막 테스트 무대가 공개되고,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글로벌 K팝 걸그룹의 최종 데뷔 멤버와 그룹명이 발표된다.



또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인 전소미가 스페셜 스토리텔러로 참여한다. 전소미는 파트2의 스토리텔러로 활약 중인 제로베이스원 멤버 성한빈과 함께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 스타 롤모델로서 아이랜더들에게는 든든한 선배 역할을 하고 긴장감으로 가득할 현장 분위기를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랜드2 :파이널 카운트다운' 최종회를 통해 탄생하는 걸그룹은 테디가 프로듀싱하고 웨이크원 소속으로 활동 예정이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