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인천베이비페어, 송도컨벤시아에서 성황리 개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5 17:56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2024 인천베이비페어가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4일 성대한 개막을 알렸다.




2024 인천베이비페어, 송도컨벤시아에서 성황리 개막

▲2024 인천베이비페어가 송도컨벤시아에서 성황리 개막 했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7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주말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임신, 출산,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된다. 유모차, 카시트, 수유용품, 침구, 목욕용품 등 출산 준비물뿐만 아니라, 임부복, 건강 보조 식품, 산후조리원 서비스 등 임산부를 위한 용품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유아 도서, 교구, 교육 프로그램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도 준비돼 있다.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실시간 SNS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한국산후조리원연합회가 주관하는 현장 이벤트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 연합회는 출산을 앞둔 산모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이번 행사에서는 친환경 비건 더마 브랜드 아베르데(ABEREDE) 제품을 임산부들에게 제공했다.




박람회를 찾은 한 방문객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서 유익했다"고 말했다.


2024 인천베이비페어는 임신과 육아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제품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