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日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 한국어 MV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5 14:50
뉴진스

▲그룹 뉴진스가 5일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의 한국어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어도어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의 한국어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5일 뉴진스는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슈퍼내추럴' 뮤직비디오 파트 2를 게재했다. 지난달 2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후속편으로, '슈퍼내추럴' 속 일본어 가사를 한국어 노랫말로 바꿔 불렀다.


멤버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초자연적 현상들이 뮤직비디오 속 뉴진스의 정체를 암시하는 등 파트1에서 숨겨졌던 스토리가 흥미롭게 담겼다. 글로벌 팬들은 이러한 실마리를 토대로 다양한 추측성 해석을 내놓으며 뮤직비디오를 즐기고 있다.



싱글 '슈퍼내추럴'은 일본과 한국 등 국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7월 8일자 일본 오리콘 최신 주간 합산 싱글 랭킹(집계기간 6월 24~30일)에서 2주 연속 4위에 올랐다. 동명 타이틀곡은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랭킹 11위, 스포티파이 재팬 '데일리 톱 송' 16위를 차지했다.


뉴진스는 지난달 26∼27일 도쿄돔에서 열린 팬 미팅에 총 9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뉴진스는 6일 니혼TV '더 뮤직 데이 2024'(THE MUSIC DAY)에 출연해 열기를 이어간다.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