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 재가입시 보험료 5% 추가할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9 16:20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진=카카오페이손해보험)

디지털 손해보험사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해외여행보험 출시 1주년을 맞아 재가입자를 대상으로 보험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일 카카오페이손해보험에 따르면 할인 혜택은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해외여행보험'이 출시된 작년 6월 이후 현재까지 1번 이상 가입한 적이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기간 제한 없이 인당 한 번 재가입 시 보험료를 추가 5% 할인받을 수 있다. 혜택 대상인 '해외여행보험' 총 누적 가입자는 150만명이다.



출시 10개월 만에 100만명의 가입자를 달성한 뒤 채 3개월도 안된 시점에 그 절반의 가입자를 모은 것으로, 보험업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례없는 속도다.


이로써 개인 맞춤형 보장설계와 '함께하면 할인' 등에 '재가입 할인' 혜택까지 더해 사용자는 더욱 합리적인 보험료로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은 신 계약 체결의 약 90%가 카카오페이 채널을 포함한 자체 채널에서 나오는 성과로, 광고 의존도가 낮다.


디지털보험으로서 기존의 푸쉬 중심의 보험 영업에서 탈피해 자발적인 유입과 추천을 통한 보험 가입을 이뤄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더 많은 고객에게 해외여행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개월 이상 여행하는 고객들도 가입할 수 있는 장기해외여행보험 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장기해외여행보험은 기존의 해외여행보험에서 제공했던 서비스를 모두 동일하게 제공하면서도, 더 가입이 쉽고 간편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영근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대표는 “지난 1년 간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용자분들의 아낌없는 성원 덕분에 해외여행보험이 지금과 같이 상품, 서비스, 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쳐 혁신을 지속할 수 있었다"며 “지금처럼 한 번 써본 사용자가 다시 찾고, 주위에 추천해 줄 수 있는 보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유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