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은 해외주식 담보대출 이벤트, 소수점 이벤트 등 업그레이드된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9일 밝혔다.
'해외주식 담보대출 이벤트'는 LS증권 해외주식 담보대출 약정 등록 후, 이벤트에 신청하면 90일 동안 연 9.5~9.8%의 담보대출 금리를 연 4.9%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이벤트 신청 후 평생 미국주식 매매수수료 0.07%, 환전 우대 92%, 1000만원 이상 담보대출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증정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S증권 비대면 종합매매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월 11일까지며, 이벤트 신청 익일부터 할인 금리가 적용된다.
'해외주식 소수점 이벤트'는 해외주식 소수점 정기매수를 월 1000달러 이상 등록 시 엔비디아 0.1주를 전원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1주를 지급한다. LS증권 종합매매 혹은 외화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며, 엔비디아 1주 지급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0월 10일이다.
김성준 LS증권 글로벌주식영업팀장은 “이번 해외주식 이벤트는 지난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하여 준비한 이벤트"라며 “해외주식 투자자 여러분들이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받으시고 성공 투자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