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을 위한 비전과 전략’ 특강 가져
함평=에너지경제신문 송재명 기자 이상익 함평군수가 10일 손불농협 회의실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삶을 위한 비전과 전략'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은 손불면 기관·사회단체장과 회원, 주민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상익 군수는 강연에서 지역발전과 더불어 군민 모두가 함께 잘 살기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지역의 더 나은 미래환경 조성을 위한 지역 청장년의 역할과 방향이 중요하다"며 “계층간 격의 없는 유연한 소통과 협력이 행복한 함평군 실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좋은 의견과 정보는 함께 공유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제안을 기초로 과감하게 투자하겠다"며 “합리성에 기반한 소통행정으로 현안사업 구체화 실현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백해신 번영회장은 “글로벌 함평을 위해 불철주야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가슴 따뜻한 강연을 해주신 이상익 군수님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임수영 손불면장은 “이번 강연은 주민과의 연대감을 강화하고 지역발전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주민들의 행복과 복지를 위해 번영하는 손불면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