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적립금 누적 교육 서비스 ‘에듀세이브’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12 16:47

매월 일정 금액 적립해 빨간펜 상품 이용 가능

교원

▲교원 빨간펜의 '에듀세이브' 서비스 홍보 포스터. 사진=교원 빨간펜

교원 빨간펜은 매월 일정 금액을 적립해 추후 교육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적립식 교육 서비스인 '에듀세이브'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세이브는 적립금 만기 시 100% 전액 환급되며, 37개월 차부터 교원 캐시로 전환해 빨간펜 상품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적립금의 일부는 80%까지 교원 캐시로 전환 가능하며 20% 캐시를 추가로 지급한다. 전환된 캐시로 구매 가능한 상품은 아이캔두, 도요새, 전집 등 빨간펜 전 라인업이다.


교원 빨간펜은 에듀세이브를 통해 타사와 제휴하는 채널 확대 전략을 펼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할 방침이다.



교원 빨간펜은 에듀세이브 첫 결합 상품으로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과 함께하는 '베베쿡 에듀세이브 299' 상품을 11일 선보인다.


이는 이유식과 교육 상품을 결합한 상품으로 해당 상품 1구좌를 구매한 고객은 만기축하금으로 베베쿡 이유식 124팩 구매금 전액을 지원 받아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 만기 후에는 창의융합완독 상품을 받을 수도 있으며, 적립금은 중도 전환해 빨간펜 전 상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에듀세이브는 목돈이 드는 자녀 교육비 부담을 줄여 주고자 기획된 상품으로 영유아 시기부터 차근차근 자녀 교육 비용을 준비해 미래의 경제적 부담을 해소할 수 있어 고객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