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한여름 낭만’ 임연우·김가은 키즈모델과 2024 여름화보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12 16:05
플로르방송제작사, '한여름 낭만' 임연우·김가은 키즈모델과 2024 여름화보 공개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4년 여름을 맞아 '2024 FLOR summer' 화보를 공개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무더운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상큼발랄한 과일 튜브 컨셉으로 준비했다. 시원한 여름 감성을 플로르에서 먼저 만날 수 있다. 세 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임연우, 김가은 키즈모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귀엽고 뽀송한 매력을 가진 임연우 키즈모델과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가진 김가은 키즈모델이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은 여름 휴가를 즐기는 '남매미' 가득한 모습으로 진행됐다. 여름철 시원하고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두 모델이 잘 어울려 세 번째로 캐스팅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가은 키즈 모델은 특유의 상큼함과 발랄한 매력을 가진 플로르 소속 모델이다. 꽃무늬가 들어간 연한 보라색의 민소매 원피스로 시원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발랄한 매력을 더해주는 양갈래 머리에 상큼 대표 과일인 자몽 비치볼을 든 개인 컷은 김가은 모델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를 뽐내며 A컷을 탄생시켰다. 촬영이 긴장될 법도 하지만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을 마친 김가은 키즈 모델을 향해 칭찬이 자자했다. 김가은 키즈 모델의 앞으로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임연우 키즈 모델은 뽀송한 매력을 가진 플로르 소속 모델이다. 수박의 시원함을 연상시키는 빨간 줄무늬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관계자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 튜브와 바다의 시원한 파도를 연상시키는 파란색 튜브 안에 들어간 개인 컷은 임연우 키즈 모델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부각됐다"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멋지게 촬영을 마친 임연우 키즈모델에게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플로르 소속 모델들처럼 시원하고 상큼한 과일 튜브와 비치볼로 멋진 사진을 건져보는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당근과 캐롯'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는 전문 제작사다. '당근과 캐롯'은 현재 시즌9까지 촬영이 계획돼 있으며 참여형 어린이 TV방송 프로그램으로 유치원 등에서도 교육 자료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4세부터 13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플로르 홈페이지에서 오디션 지원이 가능하다.




플로르방송제작사, '한여름 낭만' 임연우·김가은 키즈모델과 2024 여름화보 공개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